건강관리
췌장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췌장은 소화와 혈당 조절이라는 매우 중요한 두 가지 역할을 수행하며 우리 몸의 건강 유지에 필수적인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췌장에 좋은 음식과 나쁜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췌장에 좋은 음식은 신선한 과일, 채소, 통곡물, 건강한 지방인 불포화 지방등이 있어요
나쁜 음식은 고지방, 고당분, 술 등이 있을듯 하네요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쁜 음식은 고지방, 고당분, 술 등이 있을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