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세무
연말정산 하는 사람 기준을 잘 몰라서.. 저도 해야 하나요?
3월중순까지 직장 다니다가 퇴사하고
퇴직금 받고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실업급여 받았습니다
12월 한 달간 다녔던 직장에서 단기 일용직으로 근무했었어요 계약서도 쓰고 했는데
월세는 안 살았고요, 기부는 매달 1만원 했었고
소비는 월 2백~3백정도 됐어요
연말정산 하나요 저도?
세금·세무
3월중순까지 직장 다니다가 퇴사하고
퇴직금 받고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실업급여 받았습니다
12월 한 달간 다녔던 직장에서 단기 일용직으로 근무했었어요 계약서도 쓰고 했는데
월세는 안 살았고요, 기부는 매달 1만원 했었고
소비는 월 2백~3백정도 됐어요
연말정산 하나요 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