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오메가3를 먹으려고하는데 어디에 좋은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오메가3를 먹으려고하는데 어디에 좋은가요?

안먹는 영양제인데 좋은지 궁금합니다

지금 비타민비를 먹고잇긴합니다

좋다곤하는데 매일 먹을만한지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장은혜 약사입니다.

    네 비타민B군은 30대 남성분이 매일 먹으면 피로회복에도 좋고 활력에도 좋습니다.

    오메가3는 혈액 건강을 위해 좋습니다. 더파르마 오메가3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비타민B군을 드시고 있는데 오메가3도 추가할지 고민중인 것으로 보입니다. 오메가3는 항염작용, 혈액순환, 중성지방 수치 감소 등을 목적으로 복용 할 수 있겠습니다. 이상지질혈증, 안구건조증 등이 있는 경우 복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오메가3는 현대인들이 튀김류를 많이 드시기 때문에 평생 매일 드셔도 됩니다.

    DHA EPA 합해서 1000mg 정도 드시면 혈행개선과 안구건조에 좋습니다. 2000mg는 혈행개선과 안구건조에 추가로 염증완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3000mg는 추가로 중성지방 감소에 효과가 있습니다.

    1000mg씩 나눠서 드시면 되고 식후 즉시 드셔주시면 흡수가 잘 됩니다.

  • 안녕하세요. 최동욱 약사입니다.

    오메가3는 항염작용, 심혈관계 질환 예방, 인지기능 개선, 호모시스테인 감소, 피부에 도움, 안구건조증 등등 여러 효과가 있습니다. 현대인이 많이 부족한 성분이라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영양제에 관한 질문을 주셨습니다. 오메가3는 염증완화, 혈액순환, 중성지방 감소 등에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 예를들어 안구건조증이 있는 경우 피크노제놀, 오메가3 등을 드시면 도움이 될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