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매일친화적인뱀파이어
채택률 높음
여대에 레즈가 많나요.........?
여고인데 성적 때문에 그나마 나은게 여대가 되어버렸는데 진짜... 여중 여고 여대까지...
진심 하.ㅜㅜㅜ
쌤이 저 보고 그냥 대학가면 남자열댓명 만나고 다니거나 아님 남자 혐오증 걸려서 틀어박혀 있을 것 같다고 이튼저튼 그리 좋진 않아 보인다는데 뭔뜻... 웃기긴 하네요... 여고에서 일도 있었는데
갠적으로 여자가 좋아하는 상인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여자랑 엮이기 싫습니다...ㅜㅜㅜㅜㅜㅜ
근데 왜 여대가!!!
이러다 독신으로 죽지 않을까요...?ㅜㅜㅜㅜㅜ엉엉엉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