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여대에 레즈가 많나요.........?

여고인데 성적 때문에 그나마 나은게 여대가 되어버렸는데 진짜... 여중 여고 여대까지...

진심 하.ㅜㅜㅜ

쌤이 저 보고 그냥 대학가면 남자열댓명 만나고 다니거나 아님 남자 혐오증 걸려서 틀어박혀 있을 것 같다고 이튼저튼 그리 좋진 않아 보인다는데 뭔뜻... 웃기긴 하네요... 여고에서 일도 있었는데

갠적으로 여자가 좋아하는 상인 것 같습니다

더 이상 여자랑 엮이기 싫습니다...ㅜㅜㅜㅜㅜㅜ

근데 왜 여대가!!!

이러다 독신으로 죽지 않을까요...?ㅜㅜㅜㅜㅜ엉엉엉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여중이든 여고든 여대든 다 똑같은거 같아요 저도 여중 여고인데 제가 다녔던 여중 여고는 레즈가 없었거든요 (이게 남들 눈에는 없다고 생각하는데 내심 자기가 티를 안 낼수도 있고 뭐 그렇겠져?) 근데 제 친구 말 들어보면 자기 학교는 3분의 1이 레즈다 막 이런 얘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실제로 만나는 경우도 봤구요 근데 이게 있다고해서 본인한테 피해는 오지 않을거예요 친구로써 잘지내면 그만이지 친구라고 얘랑 오래 다녔다고 무작정 오는 고백 다 알겠다고 받아줄수도 없는거구요!! 그리고 여대도 레즈가 있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는데 이건 아무도 예상하지 못하는게 아닐까여 가보지 않는이상 모를.. 남자를 만나고 싶으시면..! 홍대나 건대가서 번따 하시는것도 있구 아니면 소개팅앱…(은 솔직히 자만추를 원하시면 안 하는게..!) 아니면 헌팅하는 방법두 있죠 남자 만날곳은 만답니닷! 걱정 안 하셔두 대요 😳💓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여대에도 레즈 있고 공학에도 레즈 게이 다 있습니다 어디에나 있을 수 있는 게 성소수자예요 그런 거 때문에 고민하실 필욘 없을 것 같습니다… 진짜 어디에나 있을 수 있음

    여대 다니는 제 친구들 남자친구 잘 만나고 다녀요 오히려 미팅은 여대가 더 많이 들어오는 걸로 알고 있어요 화이팅 하세요

  • 동성애에 대한 네이버 지식인 고민글은 옛날보다는 많이 줄었어요.

    그게 단순히 동성애가 줄었다기 보단

    이러한 레즈나 게이같은 걸 질문하는 타 커뮤니티가 존재할 가능성이 더 높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즈라고 한다고 한들 무작정 들이댄다고 그걸 받아줄 필요는 없잖아요.

    동성'연애' 혹은 동성'애'라고 붙은 단어를 보시면 알겠지만

    서로 좋아한다는 것에 합의가 된 상태에서 이뤄지는 것이 일방적인 고백이나 이끌어나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너무 그렇게 좌절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독신으로 죽진 않아요. 제 아는 지인도 여대 나왔지만 결혼해서 잘 살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대 다녀도 남자 만날 수 있는 방법은 많아요. 검색해보면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