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밤에 간식으로 계란, 고구마, 견과류를 먹으려고 하는데 영양소가 괜찮을까요?
밤에 간식으로 내일부터 구운계란과 고구마 그리고 견과류를 먹으려고합니다.
위 세가지 음식은 조화가 잘 맞는지 궁금합니다.
혹시나 같이먹으면 안되는 음식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고루 함유되어있지만 수면에 방해가 되지않도록 너무 늦은 시간의 섭취는 피하시길 바랍니다
1명 평가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계란, 고구마, 견과류는 밤 간식으로 좋은 조합입니다. 단백질, 탄수화물, 건강한 지방이 균형 있게 들어 있어 포만감도 오래가며 함께 먹어도 문제가 없으며 영양소 조화도 잘 맞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