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날씨가 너무 더울때 더위 이기는 방법은?
날씨가 너무 더운데 이럴때 어떻게하면 더위를 이겨낼수있을까요? 더위이겨낼수있는 좋은 방법 있음 알려주세요 먹는거 여행 모두 포함해서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강우향 영양사
강우향 영양사
(구)연제구청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더위를 이기는 방법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1. 충분한 물을 마시고, 수분이 많은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세요. 수박, 오이, 멜론 등이 좋습니다.
2. 기름진 음식보다 가벼운 식사를 선택하세요. 샐러드, 냉국수, 시원한 과일 등을 추천합니다.
3. 에어컨이 있는 실내나, 도서관, 카페 등 시원한 장소를 이용하세요.
4. 선풍기, 에어컨, 아이스팩 등을 활용해 체온을 낮추세요.
5. 통풍이 잘 되는 가벼운 옷을 입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해 직사광선을 피하세요.
6. 시원한 물로 샤워하거나 발을 담그면 체온을 낮출 수 있습니다.
7. 더위가 심한 지역을 피해 해변, 산, 계곡 등 시원한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8. 아이스커피, 아이스티 등 시원한 음료를 즐기세요.
이 방법들을 통해 더위를 효과적으로 이겨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