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페이스X 주식을 지금 사도 괜찮을까요?
안녕하세요.
최근 스페이스X가 상장했다는 소식을 보고 관심이 생겼는데요.
우주 산업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이야기도 많아서 투자해볼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점에 스페이스X 주식을 매수하는 것은 괜찮은 선택일까요?
알고싶습니다.
경제
안녕하세요.
최근 스페이스X가 상장했다는 소식을 보고 관심이 생겼는데요.
우주 산업 성장 가능성이 크다는 이야기도 많아서 투자해볼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점에 스페이스X 주식을 매수하는 것은 괜찮은 선택일까요?
알고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