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이요법에는 어떤종류가 있나요??
많은사람들이 식이요법을 통해 체질을 개선하고 건강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식이요법에는 어떠한 종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식이요법의 종류에는 저탄수화물 식이요법, 지중해식 식이요법, 간헐적 단식, 채식주의 식이요법, paleo식이요법, DASH 식이요법등이 있으며 각각의 식이요법은 특정한 건강 목표나 필요에 맞춰 선택해야 하므로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