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애초에 원데이렌즈자체가 만들어질 때부터 일회성으로 사용한 후에 버리도록 만들어진거라서 한달용, 2주용 렌즈랑 다르게 한 번 더 착용하면 그 과정에서 세균이 더 많이 증식한다고 해요. 그 결과로 각막염이나 안구 건조 등 질문자님의 눈에 안 좋은 영향을 끼칠 수도 있고요ㅠ
꼭 다시 착용해야하는 상황이라면 새 리뉴(렌즈액)에 폭 담가서 사용하시고 그 다음 착용 시에도 짧게만 착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 ! 근데 그렇게 하다가 눈 나빠질 수 있으니 차라리 저는 한달용 렌즈 사용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