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넉넉한기린210
넉넉한기린21023.10.11
제가 갑자기 살이 많이 쪄서 살을 빼려고 하는데....
요즈음, 제가 갑자기 살이 많이 쪄서 살을 빼려고 다이어트를 하려고 합니다.하루에 2끼만 먹고 빼려고 하는데,식단은 어떻게 설정하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 그래서 하루에 두번 먹는 것은 그렇게 다이어트효과가 크지 않습니다 차라리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먹고 평상시 드시는 양의 2/3 정도로만 나눠서 드시는 것이 훨씬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기름진 음식이나 지방이 많이 들어있는 음식은 피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당류 및 정제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식품은 섭취를 피하시고 비정제 탄수화물과 단백질, 식이섬유에 집중한 식단을 구성하시길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