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외국인이 하기 좋은 알바가 뭐가 있을까요?

외국인인대요 한국어를 잘 합니다. 근대 사회생활을 안 해봐서 아직 알바를 잘 안 해봤습니다. 그래서 어떤 일을 하면 빨리 적응하고 잘할수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처음이니까 닥치는 데로 여러가지 일을 하다보면. 본인에게. 젤 잘 맞는 일을 찾게 되요?? 무엇보다 언어가. 잘 되니 어딜가나 다 잘 될 것예요?? 주변 사람들도 잘 챙겨주고 도와 주고 합니다..쿠팡에서도 알바 하고 편의점 심지어 공장에서도 일해요..

  • 우선 내외국인이 많은 명동, 성수 쪽으로 보시는게 좋으실꺼에요. 그리고 서비스업종 (카페, 레스토랑 등)을 추천합니다. 한국어 실력이 많이 좋아질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