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고등학생 아구창질문........
성별
여성
나이대
18
현재 고3인데 아구창 걸렸다고 진단받았어요..항진균제 처방받았는데요 아구창은 면역력 약해지면 난다는건데 냉이 쫌 나오긴햤거든요 질염 있는것 같은데 이게 원인일수도 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아과 선생님이 이런경우는 처음 본다 하셔서 겁납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8
현재 고3인데 아구창 걸렸다고 진단받았어요..항진균제 처방받았는데요 아구창은 면역력 약해지면 난다는건데 냉이 쫌 나오긴햤거든요 질염 있는것 같은데 이게 원인일수도 있나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아과 선생님이 이런경우는 처음 본다 하셔서 겁납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