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법률
고민해결사
3월부로 채권부담금과 석면부담금이 신설된것 같은데요.
공사 후에 정산을 어떻게 하는지가 궁금합니다.
또 폐기물처리비는 예전에는 이윤과 일반관리비 다음에 넣었는데
경비에 넣으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이게 맞는지도 궁금하구요
넣을 경우 폐기물 정산시 이윤과 관리비도 증감 시켜야 할까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