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의사게시판에 아무도 없나요 ?////////////

강아지가 뒷다리 앞발 부근 저 사진속 (수술전사진) 병변을 5월23일날 수술해줬고, 실밥은 6월5일날 풀어줬는데 현시간 6월 11일 새벽4시 아직까지도 저 부분을 계속 미친듯이 빨아먹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병원에선 수술 잘됬다 잘아물었다 하시는데 저 부분을 그냥 10분~15분 이상을 계속 빨아먹고 무슨 닭다리 씹듯이 씹기도하는데 대체 이유가 뭘까요?

첫번째 사진은 수술전 병변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현재사진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