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채택률 높음
[피부과] 얼굴에 바세린을 발라도 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1
겨울철에 얼굴이 건조하고 각질이 올라오는 경우에 기초화장 마지막단계에 바세린을 바르고 선크림 발라도 되나요?
그리고 잘때도 얼굴에 바세린 바르고 자도 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느긋한돌고래111
성별
남성
나이대
31
겨울철에 얼굴이 건조하고 각질이 올라오는 경우에 기초화장 마지막단계에 바세린을 바르고 선크림 발라도 되나요?
그리고 잘때도 얼굴에 바세린 바르고 자도 될까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