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단톡에서 저만 조용하고 떨어지는 느낌이에요.
제가 원래 조용하고 단톡에서 대화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얼마전에 친구들 사이에서 만들어진 단톡에 초대 됬는데 저만 너무 조용한 거 같아요. 뭐라 답해야할지 모르겠고 단톡에서 저만 너무 떨어지고 조용하고 그냥 있는지도 모르는 것 같아요. 어떡하죠..?
고민상담
제가 원래 조용하고 단톡에서 대화하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근데 얼마전에 친구들 사이에서 만들어진 단톡에 초대 됬는데 저만 너무 조용한 거 같아요. 뭐라 답해야할지 모르겠고 단톡에서 저만 너무 떨어지고 조용하고 그냥 있는지도 모르는 것 같아요. 어떡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