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간헐적 단식 식단은 자유인가요?
16:8 간헐적 단식 하려고 하는데 음식은 자유롭게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8시간 중에 2끼는 식사 중간에 1번은 배고프면 계란한개 정도 먹으려고 생각중이에요.
이런 경우 2끼는 메뉴를 자유롭게 선택해도 되나요?
폭식할 생각은 없고 밥은 1인분 양 (오트밀4-50g)에 추가로 반찬이나 국물요리는 자유롭게 먹어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김치는 많이 먹어도 되나요? 김치를 좋아해서..ㅎ
김치랑 오리고기 볶아먹는데 간하나도 안하고 오로지 김치 맛으로만 요리하고 오트밀밥이랑 먹습니다.
또 혼자 다이어트를 하려다 보니 같이 밥먹을때 마라탕이나 치킨 같은걸 먹자고 하면 난감해서요.. 이런것도 식사가능한 시간안에 먹으면 문제가 안될까요?
폭식 없이 적당히 먹었을때 기준으로 답변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는 도중에 식단 같은 경우는 무언가를 많이 먹을 수 있는 것보다 균형적인 식단으로(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율을 맞춰서)
하시는 것이 일반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