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감기에 좋은 음식 또는 관리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환절기다보니... 코가 자주 막히고 미열이 있는것같습니다. 병원은 가기싫고
그냥 몸으로 버티는 중인데... 혹시 감기에 좋은 음식은 뭐가 있을가요?
관리방법이나 좋은 음식 있으면 공유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감기에 좋은 음식으로는 따듯한 차 , 꿀, 생강, 마늘, 그리고 비타민 C가 풍부한 과일이 있습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와 휴식도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