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조별과제로 스트레스받아요.. 저는 성적을 높여야해서 적극적인 참여로 조별과제를 합니다 조별과제를 전혀 신경도 안쓰고 연락도 안받고 이런 조원에게 어떡하나요, 모여하자고 해도 매번 바쁘다하고 빠지고 제출일이 다가오면 결국 제가 다하고 제출합니다 이런경우 교수님께 어떻게 말씀드려야할까요?
팀별과제인데 적극적이지 않은 팀원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 계시는군요. 진짜 암것도 안하고 묻어가면서 학점따는 사람들보면 한심하고 열받기도 합니다. 최소한이라도 할일을 분배해 언제까지 해달라 라는 메시지를 남겨놓으시고 그래도 안하거나 연락이 안된다면 과감히 이름빼고 제출을 하세요. 그리고 담당 교수님께 이야기를 드려서 도움을 받는게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