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해변에서 돈 주고 장사하는 사람들이 있던데
그 어디에서 본 것 같은 기억이 있는데 해변 즉, 해수욕장에 있는 그 모래쪽에서 무슨 그늘을 쳐주고 자릿세를 받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해변은 개인이 살 수 없지 않나요..? 그냥 그런 사람들 다 불법이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그 어디에서 본 것 같은 기억이 있는데 해변 즉, 해수욕장에 있는 그 모래쪽에서 무슨 그늘을 쳐주고 자릿세를 받더군요. 제가 알기로는 해변은 개인이 살 수 없지 않나요..? 그냥 그런 사람들 다 불법이 맞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