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기막히게새로움이넘치는막국수
다이어트 할때 폭식하고 그 다음날 식단
이틀정도 폭식을 해서 몸도 더부룩하고 붓고 소화도 안되고 불편해서 하루정도 쉐이크 먹고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몸에 많이 안 좋을까요?? 그리고 폭식후로 2키로 정도 쪘는데 하루동안 쉐이크 먹고 운동하면 복구 가능한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 동안 쉐이크만 먹는 것은 소화 불량을 완화하고 몸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폭식으로 인한 체중 증가를 하루 만에 복구하기는 어렵고,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사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