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햄스터인형
채택률 높음
어제 거실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는데 죽었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어제 거실에서 바퀴벌레가 나와서 결국엔 바퀴벌레가 죽었는데요 제 방에서는 나오지 않았는데 너무 불안하고 걱정 되어서 바퀴벌레 약을 놓고 에프킬라를 뿌리고 쓰레기도 치우고 방에 향수까지 좀 뿌렸어요 그런데도 너무 걱정 돼요 ㅠㅠ 예전에 바퀴벌레가 귀 안에 들어가는 릴스를 본 적이 있는데요 그게 생각나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배에 가스도 찼었고요 가스 배출 (방귀) 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지금 귀에 뭐가 들어갔다는 느낌이 전혀 없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될까요? 귀보다는 바퀴벌레가 집에 또 있을까봐 너무 불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