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햄스터인형

햄스터인형

채택률 높음

어제 거실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는데 죽었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어제 거실에서 바퀴벌레가 나와서 결국엔 바퀴벌레가 죽었는데요 제 방에서는 나오지 않았는데 너무 불안하고 걱정 되어서 바퀴벌레 약을 놓고 에프킬라를 뿌리고 쓰레기도 치우고 방에 향수까지 좀 뿌렸어요 그런데도 너무 걱정 돼요 ㅠㅠ 예전에 바퀴벌레가 귀 안에 들어가는 릴스를 본 적이 있는데요 그게 생각나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배에 가스도 찼었고요 가스 배출 (방귀) 도 많이 했어요 그런데 지금 귀에 뭐가 들어갔다는 느낌이 전혀 없는데 걱정하지 않아도 될까요? 귀보다는 바퀴벌레가 집에 또 있을까봐 너무 불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오현수 의사입니다.

    집에 바퀴벌레 약 비치해두면, 보통 바퀴벌레가 그 약을 가져가서 본진에 영향을 끼쳐, 제거하는 효과이기에.너무 큰 걱정 및 스트레스 받지 않기 바랍니다.

    집안 위생에 좀더 신경쓰실것 권유드립니다.

    채택 보상으로 14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채홍석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

    업로드해주신 증상의 설명과 자료는 잘 보았습니다.

    크게 걱정하실 것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바퀴벌레 박멸 조치를 취하시면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만약 걱정하시는 일이 발생하더라도 이비인후과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