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2년안에 서울가기
바쁜 출근길에 간단히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 조합 추천해주세요
바쁜 출근길에 간단히 먹을수 있는 샌드위치 조합 추천해주세요.한손으로 들고 먹기 편하고 영양 밸러스가 좋은 식단으로 추천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바쁜 출근길에 섭취할 수 있는 샌드위치 조합으로는 양배추, 계란 후라이, 잼의 조합인 샌드위치를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질문 하신 내용 잘 확인해 보았습니다.
출근길에 간편식 샌드위치는 휴대성과 영양 조합을 따지면 된답니다.
빵은 흰 식빵보다는 통밀, 저탄수 식빵, 통곡물 토띠아 같이 식이섬유가 많은 재료가 좋답니다.
단백질은 포만감, 집중력을 유지해주니 닭가슴살 슬라이스, 삶은 달걀, 저염 햄, 참치, 두부, 연어를 중심으로 로테이션으로 돌아가며 1~2가지 조합으로 구성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 올리브오일, 크림치즈같은 지방을 곁들이면 포만감은 오래간답니다.
채소는 시금치, 파프리카, 오이, 양상추같이 수분은 적으면서 아삭한 식감 위주로 선택해보세요.
아침에 시간이 부족하시면 전날이나 일주일에 한번씩 날짜를 정해서 밀프랩을 해 둡니다. 미리 속재료를 모두 밀폐용기에 잘 미장해서 소분해서 냉장보관 해둡니다.
그래서 아침에 조합만 해주시면 됩니다. 통밀빵에 계란후라이, 아보카도, 야채류를 넣거나, 또띠아에 치즈, 닭고기, 머스타드 소스, 채소, 토마토를 넣어 랩해서 드시면 됩니다.
바쁜 아침에는 샌드위치가 적으면 옆에 단백질 음료나 요거트를 하나 곁들이시면 아침에 풍성한 식단이 됩니다.
참조 감사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