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남자친구와 만난지 얼마 안되었는데 감정이 사라져갑니다.
30대 연애입니다.
남자친구와 만난지 이제 50일 째인데
3주 전 파견을 갔습니다.
근데 그 시점 부터 연락이 안되기 시작하더니
요즘은 아침에 인사 / 밤에 5분정도
카톡으로 연락이 끝입니다.
바쁘다고 하는데..
솔직히 몸이 멀어졌는데
갑자기 장거리라니..
근데 연락도 안되고
이제 관심이 점점 줄어듭니다.
이게 맞을까요? 결혼이 목표인데..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30대 연애입니다.
남자친구와 만난지 이제 50일 째인데
3주 전 파견을 갔습니다.
근데 그 시점 부터 연락이 안되기 시작하더니
요즘은 아침에 인사 / 밤에 5분정도
카톡으로 연락이 끝입니다.
바쁘다고 하는데..
솔직히 몸이 멀어졌는데
갑자기 장거리라니..
근데 연락도 안되고
이제 관심이 점점 줄어듭니다.
이게 맞을까요? 결혼이 목표인데..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