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싸우다가 소중이를 주먹으로 세게 맞았어요
여자끼리 싸우다가 소중이를 주먹으로 세게 맞았어요. 무방비상태에서 세대 주먹으로 세대맞았는데 상대가저보다 kg도훨씬더나가고 몸에근육도훨씬많고힘도쎘습니다
계속욱신거리고아픈데 어떻게하는게좋을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여자끼리 싸우다가 소중이를 주먹으로 세게 맞았어요. 무방비상태에서 세대 주먹으로 세대맞았는데 상대가저보다 kg도훨씬더나가고 몸에근육도훨씬많고힘도쎘습니다
계속욱신거리고아픈데 어떻게하는게좋을까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