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의로운파랑새159
건강한 아침 루틴을 만드는 방법이 있을까요 ?
직장과의 거리가 꽤 멀어서 5시 30분쯤에는 기상을 하는 편입니다.
수면시간이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겠지만 항상 아침에 일어나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데 몸이 따라주질 않네요. 실천하기 쉬운 아침 습관이나 루틴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한 아침 루틴은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아침에 공복 운동 후 영양소가 풍부한 아침식사를 적절히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도 매일 매일 방법을 찾는 중인데요
지금은 그래도 새벽 5시에 일어나기 위해 엄청 노력을 하고 있답니다.
아침에 물한잔 꼭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