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조용한남생이120
식단에 닭가슴살을 먹지않고 일반식에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도 괜찮나요?
다이어트를 하려 하는데 닭가슴살만 먹자니 너무 맛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그래서 생각한게 일반식의 양을 조금 줄이고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볼까 하는데 괜찮은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 쉐이크만 먹는다면 단백질 섭취는 가능하지만 소화기능적으로
떨어지기 때문에 좋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음식으로 드신후에 부족하거나 어쩔수 없을때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네 . 닭가슴살대신 단백질쉐이크로 보충해주셔도됩니다. 닭가슴살로 드시려든 단백질양을 쉐이크로 맞춰서 섭취해주시면됩니다. 하지만 식사로섭취하는게 더좋긴합니다.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식단에 단백질 쉐이크를 추가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 단백질 쉐이크는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고 단백질 공급원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백질 쉐이크만으로 식단을 대체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으며, 균형있는 식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하는 다른 식품을 함께 섭취하고 식단의 칼로리를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