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자격증
여전히웅장한사슴
세무사 사무실에서 일하고 경력쌓고 세무사가 되고싶습니다 현재 만. 37남자이며 경기도 거주중입니다 학벌은 검정고시 합격 고졸 군전역 취득 자격증 전산회계 2급
계속 이력서 넣어도 전화도 안오네요 현재 전산회계 1급 준비중이지만 3번 떨어졌습니다
최소 조건이 어떻게 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세무사가 되는게 최종 목표라면 바로 세무사 공부부터 하시는 것이 낫습니다. 경력 쌓으면서 자격증 따는 것은 돌아가는 길이며 현실적으로 불가능쪽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세무사 준비하실 자금 때문에 하는 것이라면 다른 일을 하면서 돈을 일단 버시고 공부에 매진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64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