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나눠서 운동하는 이유가 있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19
헬스 하시는 분들 보면 하루는 상체, 하루는 하체 이런식으로 나눠서 하시더라구요. 하루에 전신을 다 하지 않고 이렇게 굳이 부위별로 나눠서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19
헬스 하시는 분들 보면 하루는 상체, 하루는 하체 이런식으로 나눠서 하시더라구요. 하루에 전신을 다 하지 않고 이렇게 굳이 부위별로 나눠서 하는 이유가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