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공복혈당수치 괜찮은 건가요???
공복혈당수치가 70-100사이가 정상범주라고 알고 있는데
저는 딱 100이 나왔어요 ㅠㅠ
이제까지 이렇게 높은적 없었던거 같은데
100을 넘진 않았지만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조금더 당수치가 높아지변 위험한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공복혈당수치가 70-100사이가 정상범주라고 알고 있는데
저는 딱 100이 나왔어요 ㅠㅠ
이제까지 이렇게 높은적 없었던거 같은데
100을 넘진 않았지만 걱정이 되더라구요 ㅠㅠ
조금더 당수치가 높아지변 위험한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