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요리들이 눈에 띄는데 추천해주실 만한 레시피가 있으실까요?
요즘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한 요리들이 눈에 띄는데 추천해주실 만한 레시피가 있으실까요? 라이스페이퍼로 다이어트 음식을 조리 할려고 하거든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라이스페이퍼로 월남쌈, 채소튀김, 닭가슴살쌈 등으로 활용할수있으며 적당히 섭취하는갓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정말 간단하게 만들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붉닭 볶음면에다가 간단하게 싸서 드세요
아니면 그걸 그대로 튀기셔도 되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라이스페이퍼는 다이어트에 적합한 재료로, 가볍고 칼로리가 낮으며 다양한 재료를 감싸서 먹을 수 있어 유용하며 여기 몇 가지 간단한 다이어트용 라이스페이퍼 레시피를 추천드립니다.
1. 라이스페이퍼 채소 롤
• 재료: 라이스페이퍼, 당근, 오이, 아보카도, 상추, 미나리, 고수 등
• 만들기: 채소들을 가늘게 썬 후 라이스페이퍼에 올리고 돌돌 말아줍니다.
• 소스: 간장, 레몬즙, 약간의 매운 소스를 섞어 간단한 소스를 만들어 찍어 먹습니다.
2. 라이스페이퍼 닭가슴살 롤
• 재료: 구운 닭가슴살, 상추, 당근, 오이, 아보카도
• 만들기: 구운 닭가슴살을 얇게 썰고 채소와 함께 라이스페이퍼에 싸서 롤로 만듭니다.
• 소스: 저지방 요거트와 허브를 섞은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3. 라이스페이퍼 해산물 롤
• 재료: 삶은 새우, 오이, 아보카도, 상추
• 만들기: 해산물과 채소들을 라이스페이퍼에 넣고 말아줍니다.
• 소스: 새콤달콤한 땅콩소스를 곁들이면 좋습니다.
라이스페이퍼는 칼로리가 낮고, 다양한 채소나 단백질을 넣을 수 있어 다이어트에 매우 적합한 식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