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하여 할수 있는 음식?
안녕하세요!!!!
이번에 다이어트를 해볼려고 하는데요..
라이스페이프를 이용하여 할수 있는 음식 있을까요??
아시는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라이스페이퍼를 활용하여 월남쌈 등을 만들어먹을 수 있으며 간단한 채소 튀김도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라이스페이퍼는 다이어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재료이며 여러 가지 요리를 할 수 있는데, 몇 가지 추천드릴게요.
스프링롤: 라이스페이퍼에 신선한 채소, 새우, 닭가슴살 등을 넣고 말아 만드는 스프링롤. 간장이나 땅콩소스와 함께 먹으면 맛있어요.
라이스페이퍼 샐러드: 라이스페이퍼를 물에 적신 후 신선한 채소, 허브, 닭고기 등을 넣고 감싸서 샐러드처럼 즐길 수 있어요.
튀김: 라이스페이퍼를 잘라서 채소나 두부를 감싼 후 튀겨내면 바삭하고 맛있는 간식이 됩니다.
국물 요리: 라이스페이퍼를 끓는 국물에 살짝 담가 부드럽게 만든 후, 다양한 재료와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라이스페이퍼는 칼로리가 낮고 다양한 재료와 잘 어울리니, 여러 가지 조합을 시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