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시뻘건앵무새111
다이어트 국수 요리 만들수 있는 방법 있을까요?
다이어트를 할려고 이번에 마음을 먹었는데요..
혹시 다이어트 요리로 국수 만들수 있을까요??
아는분 방법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계란 등을 이용해서 단백질을 보충하고 식이섬유를 충분히 섭취할 수있는 국수를 만들어드시길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간단한 국수 요리 방법을 소개할게요
1. 호박 국수
재료: 호박, 다진 마늘, 올리브유, 소금, 후추
방법:
1. 호박을 스파이럴라이저로 국수 모양으로 만듭니다.
2. 팬에 올리브유와 다진 마늘을 넣고 볶습니다.
3. 호박을 추가하고 2-3분 볶은 후, 소금과 후추로 간합니다.
2. 메밀 국수
재료: 메밀 국수, 간장, 다진 파, 참깨
방법:
1. 메밀 국수를 삶아 찬물에 헹굽니다.
2. 간장, 다진 파, 참깨를 섞어 양념을 만듭니다.
3. 삶은 국수에 양념을 뿌려 섞어줍니다.
3. 콩국수
재료: 메밀 국수, 삶은 콩, 물, 소금
방법:
1. 메밀 국수를 삶아 찬물에 헹굽니다.
2. 삶은 콩과 물을 믹서에 넣고 갈아 콩국물을 만듭니다.
3. 국수 위에 콩국물을 부어줍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다이어트 국수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