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당수치가 103정도 나옵니다. 조심히 관리를해야된다고 합니다. 식후 꼭 과일을 먹는데 안좋은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53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당수치가 103정도 돼요.
잘 관리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식사후엔 과일을 먹어야 개운한데 이 방식이 안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53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당수치가 103정도 돼요.
잘 관리해야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식사후엔 과일을 먹어야 개운한데 이 방식이 안좋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