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세금·세무
힘들어도버티고살아가야지
안녕하세요
직원신고하던 사업장이였습니다만
폐업시 부가세만 하고 근로소득간이지급명세서 수시제출을 못했는데 이경우 이번달에 신고해도 상관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조원일 세무사
세무회계 이음
∙
안녕하세요. 조원일 세무사입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
네 이번달이라도 기한후로 제출하시길 바랍니다
다만 종합소득세 때 가산세 불이익은 있으실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이 도움 되셨길 바라며, "좋아요 버튼(👍)" 부탁드립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평가
응원하기
문용현 세무사
세무회계문
안녕하세요. 문용현 세무사입니다.
폐업한 달의 다다음달 말일까지 지급명세서를 제출하면 되는 것이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