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푸른눈테해오라기05
면역력에 좋은 식재료나 음식이 궁금합니다..
면역력에 좋은 식재료나 음식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면역력 강화를 위해 특정 식재료를 조리하는 방법이나 조합이 효과적인 레시피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면역력을 강화하려면 항균,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는 마늘, 항염증 성분이 풍부한 생강, 비타민C와 항산화 물질이 많은 시금치, 프로바이오틱스가 포함된 요거트, 비타민E와 아연이 풍부한 견과류, 그리고 베리류와 같은 식재료를 다양하게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며, 이러한 재료들을 활용한 차, 샐러드, 스무디, 볶음밥 등과 같은 다양한 조리법으로 건강한 식단을 구성하면 좋습니다 .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비타민b군 등이 있으며 과일 등에 함유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