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귀여운대벌래87
아침에 배고플때 간단하게 먹고 출근할만한 음식이 뭐가있을까요??
회사와서 컵라면만 먹다보니 너무 질리고 건강에도 안좋다고하는데 간편하게먹고 건강도 챙길수있는거에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속이 불편하지 않은 정도선에서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몇가지 식재료 공유드립니다.
1) 탄수화물: 삶은 고구마, 감자, 바나나 등
2) 단백질: 두부, 콩, 순두부, 우유, 닭가슴살, 삶은 달걀 또는 후라이 등
3) 지방: 올리브유, 아보카드유 한 숟갈, 견과류 한줌 등
4) 비타민 및 미네랄: 방울토마토, 양배추, 블루베리, 사과 등
위의 식품은 전날에 준비하거나 당일에 그냥 씻어서 먹어도 무방한 것들입니다.
출근에 정신이 없으시다면 봉지에 싸서 출근해서 드셔도 됩니다.
아침 꼭 챙겨드세요.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임원종 영양사입니다.
아침에 간단하면서도 속 부담 덜한 음식으로는 삶은 달걀, 고구마, 두유가 무난한 편입니다.
전날 미리 준비해두시면 아침에 바로 챙길 수 있어서 편리하답니다. 그릭요거트에 견과류, 베리를 곁들이는 것도 소화가 잘 되면서 단백질, 칼슘을 보충할 수 있어서 좋답니다.
통곡물 빵, 또띠아에 닭가슴살 슬라이스, 치즈, 채소를 넣어 간단하게 랩 샌드위치처럼 싸서 드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바나나, 사과같은 과일도 곁들이면 포만감도 올라가게 된답니다. 컵라면보다 건강하고 든든한 아침 식사 대용으로 권장드립니다.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식사로 건강과 영양을 둘 다 채울 수 있는 음식으로,
삶은 계란, 오트밀, 무가당 요거트 등을 추천드립니다.
• 아침에 간단히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음식으로는 ‘오트밀’과 ‘그릭 요거트’를 추천드립니다. 이 음식들은 준비 시간이 짧아 바쁜 아침에 적합하며,ㅅ ㅗ화가 잘 되어 속이 편안합니다. 오트밀은 통곡물로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고,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릭 요거트는 고단백 식품으로 근육 유지에 좋고, 장 건강에 이로운 유산균이 풍부합니다. 여기에 신선한 과일(바나나, 베리류)이나 견과류, 씨앗류 등을 추가하면 비타민, 미네랄, 건강한 지방까지 골고루 섭취하여 영양적인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단백질이 풍부한 계란 요리나 통밀빵 샌드위치도 좋은 선택입니다. 이처럼 건강한 아침 식사는 하루를 활기차게 시작하는데 필수적이며, 장기적으로 보았을 때 신체 건강을 ㅇ ㅠ지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starbucks
앱 설치하고 미션 완료하면 커피 기프티콘을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