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채택률 높음
오늘 농장에 애호박 따러 갑니다. 애호박은 어떻게 조리해서 먹어야 영양 흡수가 잘되나요?
저는 보통 들기름에 호박전을 해서 먹고 된장찌개에 넣는 게 일반적인데요. 호박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몸에 좋다고 하니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름에 볶아서 먹는 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기름 없이도 그냥 팬에 구워서 양념장 얹어서 먹어도 좋은지요? 조리법에 따라서 영양흡수가 달라지는 거 같아서 질문 드렸습니다.
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저는 보통 들기름에 호박전을 해서 먹고 된장찌개에 넣는 게 일반적인데요. 호박을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
몸에 좋다고 하니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기름에 볶아서 먹는 것이 좋은가요? 아니면 기름 없이도 그냥 팬에 구워서 양념장 얹어서 먹어도 좋은지요? 조리법에 따라서 영양흡수가 달라지는 거 같아서 질문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