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hiookholjp
채택률 높음
면접에서 할수있냐고 물으면 뭐라 대답해야 하나요?
어제 면접보러 갔는데 할수있겠냐고 물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할수있다고 했는데 갸우뚱 거리시더니
지금 면접이라고 그렇게 말하는거 같은데
생각 좀 해봐야겠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근데 못한다고 할수도없고.. 이럴땐 뭐라 말해야하나요?
고민상담
hiookholjp
어제 면접보러 갔는데 할수있겠냐고 물으시더라고요
그래서 할수있다고 했는데 갸우뚱 거리시더니
지금 면접이라고 그렇게 말하는거 같은데
생각 좀 해봐야겠다 라고 말씀하시더라고요?
근데 못한다고 할수도없고.. 이럴땐 뭐라 말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