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하루에 과자 2봉지 먹어도 괜찮을까요?
오늘 일한다고 스트레스받아서 과자를 2봉지 까고싶은데요.
봉지과자 2봉지를 한번에 먹어도 영양상 문제 없을지 궁금합니다.
단, 밀가루가 든 과자가 아닌 옥수수로 만든 과자라고 하더라구요.(물론 나트륨은 많지만..)
먹어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한번 정도는 괜찮지만 칼로리와 나트륨 섭취량이 높아질수 있으니 스트레스 해소 후에는 균형잡힌 식사를 하시고 물을 충분히 마셔 나트륨배출을 하는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