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대학 졸업 후 취업 꿀팁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제 대학교 컴퓨터공학부 졸업을 앞두고 있는데 취업을 1학기 종강하자마자 취업 준비를 해서 취업을 하는거하고 2학기까지 학교를 다닌 후 취업 준비를 해서 취업을 하는 것 중애서 어떤게 더 좋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학기 마치고 취업하시는것을.추천드립니다

    미리 취업하면 그 기간을 수습기간으로 두지 않고 일한 기간으로 두는 회사가 있는 반면에 그 기간을 배우는 기간이라고 하며 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근데 학샹 신분이시라서 혹시나 내가 여기서 반댜 의갼을 내면 소문이 안 좋게 나서 취업을 못하면 어쩌지? 이런 생각이 들 수도 있어요

    졸업 후 취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