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심리상담
대담한뻐꾸기223
평소소화가잘안되는데 원인이 무엇일까요.. 음식을 가려먹지는 않고 폭식을 하지도 않습니다 그런데 속이 더부룩라고 소화가잘안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임종한 정신의학과 전문의
통영병원
∙
작성된 댓글은 참고만 하세요 (중요한 일은 대면 평가가 필요합니다.)
글세요. 만성적인 경우라면, 검진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이 우선이긴 합니다만...
가장 흔한 경우는, 식습관 , 잘 안 씹는 경우, 기능성 위장장애(불안, 스트레스 등 자율신경계의 지속적 자극으로, 소화기관의 움직임에 영향을 주는 경우) 일 가능성이 높을 듯 하네요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