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시원하게 보내는 방법 알려주세요!

여름만 되면 온몸에서 땀이 나서 정말 불편해요 이것좀 해결할 수 있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ㅠㅠ 너무 스트레스입니다.. 힘들어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쿨링 바디 물티슈 사용해 보셨나요?

    더운 여름에 땀이 났을 때 사용하면 좋다고 하더라고요!

    몸도 시원해지고 땀도 닦여서 여름에는 필수품이랍니다~!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항상 조그만 수건을 자주 들고다니고 물도 항상 들고다니면서 더울 때 마다 마시고 있고 너무 더우면 밖에 잘 나가질 않습니다 수분 섭취가 중요합니다

  • 저도 땀으로 고생이 항상 많습니다.

    여름철 손 선풍기등, 결국 뜨거운 바람에서 나오는 선풍기도 도움이 안되더라구요.

    결국 시원한 공간에 있는게 장땡이긴한데 그럴순없으니

    땀 티슈를 사용해보시면 어떠신지요?

    땀난곳에 티슈로 슥- 닦아주면 시원해지고 쿨링감도있어요

  • 올리브영가면 땀날때 닦으면 약간 시원하는 물티슈같은 쿨티슈? 팔아요! 그리고 스프레이처럼 뿌리면 시원해지는것도 팔구요!!  목에 거는 선풍기도 추청하구요 ! 

  • 여름철 땀이 많다면 통풍이 잘되는 면 소재 옷을 입고 물을 자주 마시며 실내에서는 선풍기나 에어컨을 적절히 활용하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외출 시에는 쿨토시나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해보세요. 땀이 유독 많아 일상생활이 힘들정도라면 다한증일수 있으니 병원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