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거절해도 계속해서 대시하는 남자의 심리

주변에 진짜 꾸준하게 호감 표현하는분이 있는데

저는 정말 1도 관심이 없어서 답장도 잘 안하구 칼답하고 계속 답장 안하는데

계속 연락하고 챙겨주려해서 너어무 부담스럽습니다

다른 사람들이랑 엮여있는 모임이라 강하게 쳐내기도 우려운데... 거절하면 솔직히 상처받아서 그만하려 하지 않나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과거에는 열번 찍어서 넘어가지 않는 나무 없다

    이런 심리로 계속 도전하시는 분이 있는데

    요즘에는 그렇게 하면 스토킹이 된다고

    조용히 알려주시면 알아서

    물러날 것 같습니다.

  • 두가지 유형으로 분석해 볼수 있습니다.

    첫째로는 말씀하신 것처럼 계속 두들기는 성향

    거절한 사람이 피곤하죠.

    두들기는 남자는 별로 타격이 없고 상대만 보니까요.

    둘째로는 그냥 그런 성격

    원래 주위에 배풀고 그런 성격이면

    본인에게 하는 행동이 호감처럼 느껴질수 있습니다.

    사실 이런 사람이 애매한게 누구나에게나 그러다보니

    정해진 선이 없거든요.

    진짜 사귄다쳐도 애매한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첫번째 경우라면 내치시는게 맞고

    두번째 경우라면 그냥 놔두세요.

    성향을 바꿀수는 없으니까요

  • 상황이 그렇타면 계속 가지고 가시는게..어쩔수 없지 않응까요?

    아님 만날때 관심를 1도 주지마시고 칼답도 하지마세요 

    모임때 말 걸어도 대답만 하고 다른분이랑 하하호호 하시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