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명의를 빌려준 가게 폐업시 투자금 회수 가능한가요??
내명의로 중식집을 차리면서 4천만원을 제가 투자하고 지인이 운영했는데요
일단 망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지인이 지인누나의 명의로 식당 운영중입니다.
지인은 신불자구요
처음에 투자한 4천만원 받을 수 있을까요??
법률
내명의로 중식집을 차리면서 4천만원을 제가 투자하고 지인이 운영했는데요
일단 망했어요
그리고 지금은 지인이 지인누나의 명의로 식당 운영중입니다.
지인은 신불자구요
처음에 투자한 4천만원 받을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