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유난히심플한철쭉
밤에 머리감는 게 좋다고 하던데 다들 밤에 머리 감으시나요? 밤에 머리 감아버리면 다음날 머리가 더 빨리 떡지는 기분이라 항상 낮에 머리 감고 있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팔팔한파리매131
일과를 마친 후 집에 와서
머리를 감고 자는 것이
위생상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더 감게되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데
기분도 전환되어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멋진현대여성
저는 일과 끝나면 머리감고 아침에 또 샤워하면서 감고~
머리가 짧아서 항상 일어나면 실험실패한 박사님 머리되어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위생(?)상 일과 끝나고 깨끗한 상태로 잠자리에 드는게 좋지않을까싶어요 ㅎㅎ
이미웃는감자전
솔직히 밤에 감는게 더 좋긴해요!! 아침에 감으려면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저는 씻는데 오래 걸려서ㅠㅠ 아침에 더 많아 자기위해 밤에 감아요!! 밤에하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좀 머리가 떡지긴하는데 아침엔 앞머리만 감는 편이에요!!ㅎㅎ
자부심부자
저는 저녁에 머리를 감아요 아무래도 위생상 문제도있고 머리는 밤에 감는편입니다 저는 자고나면 얼굴이 잘 부어있어서 붓기 정도에 타라 아침에도 머리를 감기도 합니다
영원히투명한행복행
아침에 머리를 깜는 편인데요~ 저녁에 깜고 자면 내일 아침 되서 떡져있더라구요ㅠ 그리고 저녁엔 깜기 귀찮은데 아침엔 깜지 않으면 떡진 머리를 친구들한테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하니 무조건 껌게 되요ㅋㅠㅋ ㅠ
끝까지담백한율무차
저는 밤에 감아요 아침에는 졸려서 감기 귀찮고 외출후에는 바깥에서 이것저것 머리가 쫌 더러워진 느낌이라 찝찝해서 여러가지로 밤에 감는게 젤 좋네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밤에 머리감는게 좋다는말을 처음 듣는것 같아요.
저는 보통 출근하기전 아침에 머리를 감는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꾸 머리가 빠지는것 같은 생각이 들긴 합니다.
노엘3257번째머리카락
항상 밤에 감습니다. 위생이나 이런거를 떠나서 그냥 아침에는 조금이라도 더 자고싶은 마음에 밤에 미리 씻고 자게되더라고요...
대체로융통성있는김치전
밤에는 하루동안 지내면서 쌓인 여러 먼지들과 노폐물들이 다 있으니까 씻어내고 자야하지 않을까요?? 저도 아침에만 했다가 요새는 아침 저녁으로 합니다..
모미야마켄지
저는 밤에 머리감아요!!!!
밖에 돌아다니다가 집에오면 (특히 여름에) 너무 찝찝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주로 밤에 머리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