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 머리감는 게 좋다고 하던데 다들 밤에 머리 감으시나요?

밤에 머리감는 게 좋다고 하던데 다들 밤에 머리 감으시나요? 밤에 머리 감아버리면 다음날 머리가 더 빨리 떡지는 기분이라 항상 낮에 머리 감고 있는데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10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일과를 마친 후 집에 와서

    머리를 감고 자는 것이

    위생상 효과적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한,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더 감게되면

    상쾌한 하루를 시작하는 데

    기분도 전환되어 좋을 것 같아요.

    채택 보상으로 1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일과 끝나면 머리감고 아침에 또 샤워하면서 감고~

    머리가 짧아서 항상 일어나면 실험실패한 박사님 머리되어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위생(?)상 일과 끝나고 깨끗한 상태로 잠자리에 드는게 좋지않을까싶어요 ㅎㅎ

  • 솔직히 밤에 감는게 더 좋긴해요!! 아침에 감으려면 일찍 일어나야하는데 저는 씻는데 오래 걸려서ㅠㅠ 아침에 더 많아 자기위해 밤에 감아요!! 밤에하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좀 머리가 떡지긴하는데 아침엔 앞머리만 감는 편이에요!!ㅎㅎ

  • 저는 저녁에 머리를 감아요 아무래도 위생상 문제도있고 머리는 밤에 감는편입니다 저는 자고나면 얼굴이 잘 부어있어서 붓기 정도에 타라 아침에도 머리를 감기도 합니다

  • 아침에 머리를 깜는 편인데요~ 저녁에 깜고 자면 내일 아침 되서 떡져있더라구요ㅠ 그리고 저녁엔 깜기 귀찮은데 아침엔 깜지 않으면 떡진 머리를 친구들한테 보여줘야 된다고 생각하니 무조건 껌게 되요ㅋㅠㅋ ㅠ

  • 저는 밤에 감아요 아침에는 졸려서 감기 귀찮고 외출후에는 바깥에서 이것저것 머리가 쫌 더러워진 느낌이라 찝찝해서 여러가지로 밤에 감는게 젤 좋네요

  • 저는 밤에 머리감는게 좋다는말을 처음 듣는것 같아요.

    저는 보통 출근하기전 아침에 머리를 감는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자꾸 머리가 빠지는것 같은 생각이 들긴 합니다.

  • 항상 밤에 감습니다. 위생이나 이런거를 떠나서 그냥 아침에는 조금이라도 더 자고싶은 마음에 밤에 미리 씻고 자게되더라고요...

  • 밤에는 하루동안 지내면서 쌓인 여러 먼지들과 노폐물들이 다 있으니까 씻어내고 자야하지 않을까요?? 저도 아침에만 했다가 요새는 아침 저녁으로 합니다..

  • 저는 밤에 머리감아요!!!!

    밖에 돌아다니다가 집에오면 (특히 여름에) 너무 찝찝하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주로 밤에 머리감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