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삐닥한파리23
채택률 높음
국민연금이 우리나라 증시를 정말 대량 매도해야하나요?
오늘 코스피가 많이 하락했는데 거기다 국민연금이 60조의 매물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이 있더군요. 거기다 나흘간 1.3조나 던졌다고 하는데 60조면 엄청난 매물이 나올 거 같은데 국민연금이 우리나라 증시를 정말 대량 매도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삐닥한파리23
오늘 코스피가 많이 하락했는데 거기다 국민연금이 60조의 매물이 나올 수 있다는 말이 있더군요. 거기다 나흘간 1.3조나 던졌다고 하는데 60조면 엄청난 매물이 나올 거 같은데 국민연금이 우리나라 증시를 정말 대량 매도해야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