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단팥소보로크림빵
식품들 중에서 알카리성하고 산성성분은 어떻게 구분할수가 있는가요?
모든 음식들에는 최대 함량들이 들어 있어서 저마다의 영양가가 들어 있는것 같아요.그럼 알카리성 식품하고 산성식품은 어떻게 구분을 할수가 있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알카리성 식품은 pH가 7 이상으로, 주로 채소와 과일이 포함됩니다. 산성 식품은 pH가 7 이하로, 육류, 유제품, 가공식품 등이 해당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