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문

국어공부 어떡하죠 진짜 망했어요ㅠㅠ

시혐 일주일 남았는데 국어 공부 1도 안했어요ㅠㅠㅜ 진짜 개망함 어떡하죠 이번 기말이 진짜 레전드로 어려워서 서술형도 뺐다는데 벼락치기하는 법 알려주세요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에녹 전문가입니다.

    국어시험범위가 어디냐에 따라 벼락치기가 가능할지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문학 단원이라면 일단 급히 교과서 본문을 꼼꼼하게 읽어보고 핵심정리와 중요한 부분에 수업필기를 반복해서 볼 필요가 있습니다. 필기가 없다면 자습서의 내용분석을 보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그 후에 간단한 확인문제부터 내신대비 문제까지 빠르게 풀어보는 것이 좋습니다. 문법 단원이라면 지금부터 문법 개념 예시 원리 적용부분 등을 계속 반복해서 외울 수 있는 부분은 외우고 활용예를 많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문법 부분은 어느 정도 벼락치기가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32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