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한 달 휴가가 생기면 뭘 할것같으신가요?!

한 달 휴가가 생기면 뭘 할것같으신가요?!

어쩌다보니 일을 그만두고 시간이 조금 생겼는데 여행 제외하고 뭘 할지 궁금하네용! ㅎㅎ 추천부탁드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요즘에 주요 대기업들은 한달 휴가나 안식년들을 부여하는 경우가 제법 있고, 이런것을 이용하여 해외에서 한 달 살기 등을 많이 체험합니다

    저도 해봤는데 좋더군요

    한달 정도 살면 그 나라의 왠만한 곳들은 다 방문할 수 있어 아주 유익한 경험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한달간 휴가가 있다먄 묵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휴식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미뤄왔던 자기계발이나 가족과의 시간도 좋습니다

    개인적인 경력이나 전문성을 정리하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미뤄왔던 사회생활이나 취미생활도 적절합니다

  •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1개월의 여유가 생긴다면 운동 습관 만들기, 자격증 공부, 독서, 평일 카페 투어 등을 하며 일상을 업그레이드할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해당 카테고리는 인사ㆍ노무전문가인 노무사만 답변이 가능하므로 다양한 의견을 얻기 어렵습니다. 생활꿀팁 카테고리에 질의하시어 다양한 의견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제주도에서 한달살기 하고싶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동현 노무사입니다.

    평소 질문자님이 직장생활로 인하여 하지 못하였던 교육을 받는 부분이나 취미활동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