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열심히하는사람
한 달 휴가가 생기면 뭘 할것같으신가요?!
어쩌다보니 일을 그만두고 시간이 조금 생겼는데 여행 제외하고 뭘 할지 궁금하네용! ㅎㅎ 추천부탁드려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구고신 노무사
Lk노무법인
∙
안녕하세요. 구고신 노무사입니다.
요즘에 주요 대기업들은 한달 휴가나 안식년들을 부여하는 경우가 제법 있고, 이런것을 이용하여 해외에서 한 달 살기 등을 많이 체험합니다
저도 해봤는데 좋더군요
한달 정도 살면 그 나라의 왠만한 곳들은 다 방문할 수 있어 아주 유익한 경험이 됩니다
채택 보상으로 150베리 받았어요.
평가
응원하기
이종영 노무사
조은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이종영 노무사입니다.
한달간 휴가가 있다먄 묵은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휴식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미뤄왔던 자기계발이나 가족과의 시간도 좋습니다
개인적인 경력이나 전문성을 정리하는 시간도 필요합니다
미뤄왔던 사회생활이나 취미생활도 적절합니다
손인도 노무사
다일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손인도 노무사입니다.
1개월의 여유가 생긴다면 운동 습관 만들기, 자격증 공부, 독서, 평일 카페 투어 등을 하며 일상을 업그레이드할 것 같습니다.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해당 카테고리는 인사ㆍ노무전문가인 노무사만 답변이 가능하므로 다양한 의견을 얻기 어렵습니다. 생활꿀팁 카테고리에 질의하시어 다양한 의견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제주도에서 한달살기 하고싶습니다.
정동현 노무사
정훈 노무사사무실
안녕하세요. 정동현 노무사입니다.
평소 질문자님이 직장생활로 인하여 하지 못하였던 교육을 받는 부분이나 취미활동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